홍대 카카오프렌즈샵 지름신 강림할뻔

내맘_국내여행|2018. 1. 27. 16:55

 

늘 홍대에 가면 필수로 들리는 곳이 있다.

바로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매번 갈때마다,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애들에게

마음을 뺏기고간한다...♥

 

 

시선을 빼앗는 큰 인형들부터,

작은 인형들과 쿠션, 방석들까지~

이제 카카오프렌즈샵은 외국인들에게도 인기만점!

강남에도 크게 있지만, 홍대에도 있고

핫플에만 존재하는 카카오프렌즈샵!

 

 

솔직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지름신이 강림해서, 마음을 빼앗아 가니까 말이다...ㅠ.ㅠ

넘 귀엽고 갖고싶은게 많다는...

여성분들 완전 취향저격!

 

 

핸드폰 케이스, 실내화, 필통,

파우치, 문구류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이 있다.

솔직히 가격은 싼편은 아니지만,

그냥 뭔가 기념으로 갖고 싶다면 하나 사는것도

괜히 흐뭇하고 너무 좋을듯...ㅋㅋ

 

 

이번에 홍대 카카오프렌즈샵가서 구경하는데,

옷도 파는거 보고 놀랐다.

잠옷 같은 홈웨어도 팔고 일반 후드티와 같은

스타일의 옷도 팔고 있었다.

그냥...홈웨어는 커플잠옷으로 귀엽게 사거나 선물하기에

나쁘지 않을듯 하지만 후드티 같은거 나는 좀..ㅠㅠ

 

 

무엇보다, 카카오프렌즈샵의 매력중에 하나는

곳곳에 크게 위치해 있는 포토존들!

옆에 스면 내가 얼마나 쪼고매지는것을 느낄수 있다.

그래도 넘 예쁜걸.. 나름 예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곳!

 

 

뭔가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까운

캐릭터 인형들이지만,

갖고싶은게 너무 많은 카카오프렌즈샵ㅠ.ㅠ

매번 갈때마다 지름신은 강림하지만

나름 자제를 잘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