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연말 콘서트 이승철, 박정현, 이적 기대된다

매년 연말이 되면, 많은 가수들이 콘서트를 연다. 한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도 하고 신나게 즐기고 싶은 축제같은 분위기이다. 

그럼 2017 서울 연말 콘서트 과연 누구누구 있을까? 필자도 올해는 크리스마스에는 에일리 콘서트를, 마지막 31일 날에는 김범수 콘서트에 가게 되었다. 굉장히 설레임과 동시에 떨리기도 하고, 두근 거리기도 한다. 


연말 콘서트는 보통 8만 8천원부터 10만원대 이상의 가격대를 보이고 있으며, 가수의 인지도와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에 따라서 티켓 가격이 천지 차이 이다. 그럼 글을 쓰는 오늘부터, 2017 마지막날까지 열리는 연말 콘서트 일정 한번 살펴 보도록 하자.


첫번째는 바로 국민 가수라고 할 수 있는 이승철 콘서트를 이야기 해보자.

이승철 콘서트의 이름은 '2017 이승철 착한콘서트 시리즈 <MONEY BACK>'으로, 올해 역시 기대 이상의 콘서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만 7세 이상이면 가족들 전체가 보러 갈 수도 있으며, 공연 시간은 120분이다. 

장소는 바로 코엑스 D홀 이며, 콘서트 일정은 12월 22일 금요일부터 12월 24일 일요일까지 진행 된다. 

금요일은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7시, 일요일은 오후 6시로 매일 시작 시간이 다르다. 

가수 이승철은 매년 20여개의 도시를 25회 이상 전국 투어하는 대한민구의 유일무이 한 가수라고 할 수 있다. 

그의 2017 연말 콘서트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매우 궁굼할 정도 이다. 가창력이면 가창력, 무대 장악까지 할 수 있는 가수는 몇 없을듯 하지만, 이승철은 모든걸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이승철 콘서트는 기존의 평지 좌석은 30% 줄이며, 계단식 스탠드 자리는 30% 늘렸다고 한다. 그래서 시야 제한 없이 더 크고, 가까이 들을 수 있는 공연장을 꾸몄다. 더불어, 이승철 콘서트는 음향 시설까지 최고로 준비했다.

공연장 구석구석 어느 곳에서라도 크게 잘 들릴 수 있도록 360도 음향 시스템으로 공연장을 만들어서 매우 기대가 된다.


두번째는 여자 가수 중 특색 있는 음색을 가진 가수 박정현 콘서트이다.

박정현의 콘서트 이름은 <LET IT SNOW>이다. 올림픽 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 되며, 이승철과 같은 콘서트 일정이지만

박정현은 크리스마스때도 하기 때문에 총 4일동안 공연을 한다고 한다. 콘서트 시간은 기본 120분이지만, 그날 그날 분위기에 따라 더 하지 않을까 싶다. 12월 22일 금요일은 오후 8시, 23일 24일은 오후 6시, 크리스마스 당일날에는 오후 5시에 콘서트가 시작 된다.


세번째는 유머러스함과 멋진 목소리를 동시에 지닌 가수 이적 콘서트이다.

이적 콘서트는 이승철과 동일한 장소에서 진행되지만 이적은 12월 30일, 31일날 진행 된다.

더불어 130분 이상으로 가게 된다면 마지막날을 달콤한 목소리를 들으며 보낼 수 있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

12월 30일 토요일은 오후 6시, 31일은 오후 6시 동일한 시간대에 시작 되며, 이번 콘서트는 가수 이적이 4년만에 신곡을 내고 개최하는 콘서트이다. 이적은 12월에 신곡을 출시 하는데, 이는 2013년 11월 5집 '고독의 의미'에 이어서 4년만에 나오는 곡이라고 한다.

이번 2017 이적의 콘서트는 '멋진 겨울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2017 서울 연말 콘서트 이승철, 박정현, 이적 너무나 기대되는 가수들이다.

이 세사람 모두 가창력으로는 으뜸가기 때문에 올 연말 콘서트 역시나 기대되고, 설레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