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호텔 추천 :: 레드 루프 플러스 접근성 최고!

내맘_해외여행|2018. 1. 14. 15:05

 

두번째 방문이었던 오사카 여행!

처음 엄마랑 함께 갔을 때는 솔직히 위치에 대해

감도 잘 안잡히고, 어딜 해야 좋을 지 몰라서 헤매다가

호텔을 했었는데, 시내랑 접근성이 너무 안 좋아서 실패했었다.

물론, 호텔 치곤 가격이 저렴했고 시설도 좋았는데

그건 아무래도 시내랑 떨어져 있어서 그랬었던거 같다. ㅠㅠ

그렇게 첫번째 여행에서 실패를 경험하고,

두번째 방문했던 오사카에서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고 자랑할 수 있다.

 

 

도돈보리에서 접근성 최고인 "레드 루프 플러스 호텔"

진짜 접근성도 시설도 위치도 서비스도 모두 다 최고다.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

오사카 도토보리 호텔 찾으신다면,

정말로 격하게 추천한다.

(100% 개인적인 의견임!)

 

 

난바역에서 찾기도 쉽고,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새벽에 이자카야에서 술 마시고 들어가기 편하고

도톤보리 시내에서 놀기 편하고~

어디 갔다가 와서 잠깐 쉬다 나가기 좋고....

두번째 오사카 여행에선 그렇게 보냈다는!

이런게 바로 숙소의 중요함이지ㅠㅠ~

 

 

체크인 하면 카드를 통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대야지 엘베 작동 가능!

총 13층까지 이루어진 호텔이며,

내가 알기론 최근에 리모델링이 되어서 건물이 깨끗하다는거 같다!

엘베도 빠르고, 호텔 전체가 깔끔해서 굿굿~

 

 

어느 호텔을 가던지 일본은 호텔이라고 해도

방이 작은건 사실이니 감안 하시길~

문을 열면 솔직히 방 자체가 좁긴 좁다.

그치만, 2인 기준으로 몇박 지내기엔 불편함이 없다.

그치만 캐리어 펼치기엔 살짝 무리가 있음ㅠㅠ....

만약 본인과 동행 둘다 큰 캐리어라면 바닥에서 못 펼칠듯...?

 

 

엄청 푹신하고 좋았던 침대~

침구류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침대 위에 조명도 따로 있고 콘센트도 바로 있다.

나는 오사카 여행 갔을때 멀티탭 따로 챙겨 간다.

그래야 보조배터리, 카메라, 핸드폰 등 동시에 충전 가능!

 

 

냉장고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이 들어있고,

숙박하는 동안 내내 청소를 깨끗하게 해주셨다.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는 지인들에게 매번 소개하는 호텔이되었다.

여름에 갔었는데 에어컨도 빵빵하고 너무 좋았다는ㅠㅠ...

 

 

세면대를 기준으로 왼쪽은 샤워실

오른쪽은 화장실이다.

둘다 깨끗하고, 온수도 잘 나오고 좋았다.

샤워 부스라서 문 닫고 씻으면 물이 튈 일도 없다.

레드 루프 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위치라고 생각한다.

정말 여행하는 동안, 넘 힘들면 중간에 들렀다가 쉬었다 나가고

관광하고 와서 1-2시간 쉬고 저녁에 다시 나가서

시내 구경하고 그랬다.

 

 

1층엔 편의점이 있는데, 은근히 편했다.

밤에 군것질 하고 싶었을때 가서 과자랑

아이스크림 사서 먹었다능.... ㅎ_ㅎ

오사카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

오사카 도톤보리 호텔로 레드 루프 플러스

고민중이시라면, 무조건 택하시길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