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노래 추천 언니쓰 Shut Up

내맘_음악|2017. 7. 23. 21:23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매우 강력하게 내렸다. 인천, 고양, 청주 등 다양한 곳에서 물이 넘쳐 피해가 크다고 들었는데, 모두 무사했으면 좋겠다.

비가 내리면 곱게 내릴것이지, 어째서 이렇게 한번 내릴때 너무 많이 내려서 문제 인것 같다.

 

그런 나의 쓸쓸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오늘은 예능 노래로 나왔던, 걸그룹인 언니쓰의 노래를 들었다.

언니쓰가 부른 Shut Up 노래는 처음 나왔을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노래이다. 예능이었지만, 모든 멤버들이 서로간의 배려하는 모습 과 꿈을 향한 열정이 너무 좋았다. 이 노래는 엄청 신나고, 따라 부르기도 쉬운 편이다. 그래서 여러번 듣다 보니까 가사를 다 외워 버렸다.

언니쓰의 음악 무대는 전체적으로 부족하지 않았고, 노래도 좋아서 더욱 인기였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말했듯이 노래가 따라 부르기 매우 좋은 편에 속해서,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하게 듣기 좋은 노래 중에 하나이다.

 

 

그리고 이때 배우 민효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 영향이 노래에까지 이어졌던것 같다. 평상시에 TV에서 잘 볼 수 없기도 했고, 오랜만에 나온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여 많은 사람들이 팬이 되었다. 그리고 예쁜 외모는 더욱 그녀를 빛나게 해주었다.

물론, 티파니, 제시, 홍진경, 라미란, 김숙 등 다른 연예인들도 서로 사이가 좋고, 재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무대라고 생각한다. 연예인이란 일반적인 삶은 살 수는 없지만,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고 인기를 얻는다면 경제적인 조건도 풍족해 지는 것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 하는 직업 중에 하나이다. 더불어, 일반인 보다는 일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경험 및 여행, 하고싶은 일, 갖고싶은 것 등의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좋아 보인다. 연예인이 아닌 사람이 가요 무대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정말 엄청나게 희박한 확률과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언니쓰 노래는 뮤직비디오에서 민효린과 티파니, 제시의 시강적인 외모가 한몫 했고, 홍진경과 라미란 김숙도 너무 멋졌다.

특히 라미란은 정말 강렬한 포스가 너무 멋졌다. 그녀만의 카리스마와 재능으로 뮤직비디오를 한층 더 멋지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라미란은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배우이며, 연기도 너무 잘한다. 이 노래는 여자들이 남자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노래 이다.

뭔가 복수하는 듯한 느낌의 노래이며, 상처를 받은 여자들이 나쁜 남자들에게 하고싶은 말을 흥겨운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예능 노래는 몇개 없지만, 그 중에 가장 BEST가 아닐까 싶은 곡이 바로 언니쓰 노래이다. 들으면 흥이 나는 곡이기에 자연스럽게 나도 리듬을 타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이런 멋진 곡이라면, 자주 나와도 좋을 것 같다.

 

댓글()